페이지를 로딩하고 있습니다. (10초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통합검색
예약신청
기관 · 센터
학교시설개방
공유지도
이용안내
마이페이지
로그인 해주세요.
자주하는 질문
휴대전화가 없는 미성년자나 14세 미만 어린이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본인명의 휴대전화가 없는 미성년자는 아이핀을 발급받아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어린이회원을 선택하여 가입합니다.
아이핀발급시 법정대리인과의 관계확인은
행정안전부 행정정보공동이용센터 및 공공마이데이터를 활용하여 확인하고 있습니다.
아이핀 발급이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나이스 아이핀의 일시적인 오류일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나이스아이핀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 E-MAIL : niceipin_privacy@nice.co.kr
- 유선 : 1600-1522
- 아이핀 발급 홈페이지 : https://www.niceipin.co.kr/index.ni
회원탈퇴는 어디에서 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예약자원에 따라 결제 방법이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
안산시 통합예약시스템은 안산시의 부서 및 각 기관의 서비스를 통합하여 제공하여 드립니다.
서비스 제공주체(기관 및 부서)의 운영방침 및 상황에 따라
결제방법(신용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현장결제 등)을 선택하여 운영하므로 결제 방법이 다릅니다.
결제와 환불에 대한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결제 및 환불에 대한 문의는 이용예정인 해당 시설 운영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세요.
핸드폰번호를 변경하려고 합니다. 타인 명의의 핸드폰으로도 변경 가능한가요?
가입 시 인증받은 휴대폰번호의 이름, 성별 정보와 동일한 휴대폰번호로 변경이 가능하므로, 타인 명의의 휴대폰번호로 번경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