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를 로딩하고 있습니다. (10초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통합검색
예약신청
기관 · 센터
학교시설개방
공유지도
이용안내
마이페이지
로그인 해주세요.
자주하는 질문
14세 미만 아동의 아이핀 발급이 안되요
아이핀발급시
법정대리인과의 관계확인은 행정안전부 행정정보공동이용센터를 통해 확인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상에서 아이핀 발급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만 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과 세대주가 다른 경우,
2. 법정대리인의 실명정보가 본인확인에 사용된 실명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위의 경우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나이스 아이핀의 일시적인 오류일 수 있습니다.
위의 경우에 해당되거나, 계속해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나이스아이핀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 E-MAIL : niceipin_privacy@nice.co.kr
- 유선 : 1600-1522
만 14세 미만 사용자의 법정대리인이 아닌 경우, 아이핀 등록하는 방법 : 고객센터 방문
[ 관련규정 ]
가) 아이핀 서비스 이용약관 제 6조 4항 및 5항, 제7조 3항 및 4항
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제 1조 및 제4조
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제1조 및 제2조
-> 행정안정부 행정정보공동이용시스템을 통한 법정대리인 관계 확인
라) 고유식별정보 처리 동의 제1조 및 제4조, 제5조
회원탈퇴는 어디에서 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예약자원에 따라 결제 방법이 다른 이유는 무엇인가요?
안사시 통합예약시스템은 안산시의 부서 및 각 기관의 서비스를 통합하여 제공하여 드립니다.
서비스 제공주체(기관 및 부서)의 운영방침 및 상황에 따라
결제방법(신용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현장결제 등)을 선택하여 운영하므로 결제 방법이 다릅니다.
결제와 환불에 대한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결제 및 환불에 대한 문의는 이용예정인 해당 시설 운영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세요.
핸드폰번호를 변경하려고 합니다. 타인 명의의 핸드폰으로도 변경 가능한가요?
가입 시 인증받은 휴대폰번호의 이름, 성별 정보와 동일한 휴대폰번호로 변경이 가능하므로, 타인 명의의 휴대폰번호로 번경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