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근무자 근무시간(월~일) 09:00~18:00
- 2야외무대 신청가능자 : 안산시민이나 단체(증명서류 첨부)
- 31일 2회 운영(오전 09:30~13:00, 오후 14:00~17:30)
- 4신청과 취소는 사용일기준 7일 전까지 해야 함.
- 5야외무대 사용인원은 팀별 10명 이하.
- 6월단위로 휴일오후, 주말오후는 한팀이 1회의 신청만 가능, 휴일오전, 주말오전, 주중에는 신청횟수 제한 없음.
- 7공적인 행사를 제외하고 오전, 오후를 같이 신청 할 수 없음.
- 8출력앰프의 성능은 1KW이하, 소음 민원이 들어오면 볼륨을 낮춰야 함.
- 9행사장비 내린 후 자동차는 반드시 주차장에 주차해야 함.
- 10행사요원 장소는 별도의 장소를 준비하고, 야외무대 옆 툇마루는 1개만 사용할 수 있음.
- 11행사의 안전관리를 위한 안전관리계획서를 첨부해야 함.
- 12쓰레기등을 가져가지 않고 어지럽히거나, 소음등 기타 민원 발생 시 당일 행사가 취소될 수 있으며, 차후 신청에서 제외 될 수 있음.
- 13그 외의 사항은 공원사용승인서를 참고.
※ 접수기간 : 매월 1일 09:00부터 2개월 후 (1일~말일) 이용분에 대한 접수 오픈
신청가능 기한 : 이용일7일 전까지 신청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