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를 로딩하고 있습니다.
(10초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예약신청
접수중
중앙도서관 컨퍼런스룸 4
예약현황
이용안내
중앙도서관 컨퍼런스룸 4
○ 시설대관은 안산시 통합예약시스템(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중앙도서관(별관) | 대관시설 | 면적 | 수용인원 | 운영시간 |
컨퍼런스룸(4개소) | 12.1㎡ | 2~6인 | 1회차 : 09:00 ~ 12:00 2회차 : 14:00 ~ 17:00 | |
미디어창작실 | 24㎡ | 1~3인 |
※ 중앙도서관 별관 컨퍼런스룸1은 최소 2명, 최대 6명까지 수용가능합니다.
- 방역지침에 따라 신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도서관 행사 운영 시 대관이 불가합니다
○ 중앙도서관 휴관일(매주 월요일)과 공휴일은 대관이 불가합니다
○ 대관시간은 별관 운영시간(9시~18시)과 동일합니다.
○ 대관일수는 월 8회까지, 사용시간은 최대3시간까지 가능합니다.
○ 시설 대관 이용 후 모임(활동) 일지(시설 안에 비치)를 작성 후 중앙도서관 본관 사무실 3층으로 반드시 제출
※ 대관중 시설물 등 훼손, 파손, 분실할 경우 변상해야 함
○ 대관범위는
① 스터디 및 회의 목적
② 독서문화진흥 동아리 행사 및 모임
③ 안산시 주최 또는 주관․협조하는 행사
④ 독서문화진흥에 공공성이 인정되는 행사
⑤ 기타 독서문화 발전을 위하여 관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모임 및 문화행사
○ 예약승인이 되었다 하더라도, 도서관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취소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환불규정
무료
장애인 편의시설